언론보도

글보기
제목네일아트 창업브랜드 네일블룸 ‘여성 성공 창업가 키우겠다’ 적극 나서2018-04-19 12:37:10
작성자
몇 년째 지속되는 불황은 창업시장에도 예외는 아니다. 이에 창업시장에도 혁신성과 트랜드가 결합된 사업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대부분 전문성을 갖고 창업을 하는 것이 아니여서 성공률은 그리 높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얼마전 어느 한 경제 연구기관의 조사에서는 생계형 창업의 80% 이상이 2년안에 폐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만큼 현재 창업시장의 상황이 녹록지 않다는 것을 알수 있다. 청년창업 또한 현실은 별반 다르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자들은 사업 아이템과 업종을 선택하는 과정을 신중하고 꼼꼼히 진행해야 한다. 특히 경기가 좋지 않을 때에는 고정적인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는 프렌차이즈나 전문 업종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 꾸준하게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서비스인 네일아트가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신설과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창업의 강점이다.
 
하지만 국가자격증 취득을 구실로 학원과 가맹점을 동시에 전개하는 업체가 많아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이에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네일블룸’이 “성공적인 여성 창업가를 키우겠다” 비전으로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큐베이팅을 진행하고 있어, 업계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일블룸의 경우 네일샵 창업 초기 상담 컨설팅을 통해 창업과정에서 소요되는 불필요한 예산을 줄여주고 예비 창업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정확한 창업비용을 산정하여 인테리어, 직원구인, 사후관리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개인 창업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을 결합시킨 이상적인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네일블룸은 예비 창업자가 네일샵 창업을 한 이후에도 매장 운영과 관련해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또 개선할 점을 찾아서 사업시 창업가들이 쉽게 당면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점에서도 창업자들에게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네일블룸의 창업 담당자는 “창업은 성공을 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특히 청년이나 여성 예비 창업자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사명을 갖고 노력할 것이며, 성실한 파트너로써의 역할을 끊임없이 수행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네일블룸 네일샵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일블룸 홈페이지(www.nailbloom.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1644-4125)로도 365일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38682